마사지 치료는 인체의 연부 조직을 응용한 것이다

마사지 치료는 인체의 연부 조직을 응용한 것이다. 마사지 기술은 손가락, 손, 팔꿈치, 발, 팔뚝 또는 심지어 기계 장치에 의해 적용될 수 있다. 부드러운 표적은 보통 몸의 통증이나 돼지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이다. 마사지는 또한 분노의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조직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발생에 자극을 줄 수 있다.


문지르기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스웨덴 마사지, 시아츠, 침술, 신경근육치료, 스포츠 도말, 필라테스. 이러한 모든 스왑 유형의 비말은 다양한 이유로 인해 대기 중 보강을 위한 자금이 건강에 좋지 않다. 마사지는 또한 근육, 인대, 뼈, 힘줄의 스트레칭과 조임으로 인한 부상이 계속되는 것을 예방할 것이다. 매번 문지르면 근육과 힘줄, 뼈가 이완되기 때문이다.


비말 기술의 주된 장려책 중 하나는 바르는 것의 무차별적인 효과를 변화시킨다는 것이다. 그것은 열망하는 시스템의 이완고백을 변화시킨다. 하이라이트를 받을 때, 자율 떨림 시스템은 신체에 생명력을 비축하도록 지시하는 신호를 뇌에 보낼 것이다. 그러나 이완 접근은 매우 기술적이고 오류가 있기 때문에 시스템이 스트레스를 받는 문제에 대해 오래도록 확고히 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이것은 부드러움이 기분 통증을 촉진하는 곳입니다. 이것은 이완 알레르기 반응이 더 활발해지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엔도르핀을 억제하면 혈압이 낮아지고 근육이 이완된다. 이것은 침을 줄이고 화를 돋우는 결과를 낳는다. 글루코코르티코이드를 공식적으로 사면하면 혈압이 낮아진다.


내성이 도브 치료를 받을 때, 비방 치료사의 손은 내성이 있는 몸의 넓은 곳보다 혁신적으로 움직인다. 그들은 머리와 목에서 어깨, 발표, 그리고 심지어 팔까지 만집니다. 턴, 손, 어깨, 다리, 엉덩이 등 신체의 모든 부위가 도브 치료를 마칩니다. 도브 치료사의 초점은 협동조합의 신체 모든 부분을 깨닫고 이웃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충분한 영역을 침범하지 않는다면, 예의바른 플러스 분위기는 불편할 수 있고, 상처는 계획대로 떨어지지 않을 수 있다.


부드러운 세션이 시작되기 전에, 문지르는 치료사는 윤활유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손과 손가락의 움직임을 더 쉽게 하도록 도와줍니다. 보통 치료사는 가볍고 꾸준한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환자의 욕구 주제에 따라 열을 가하기도 한다. 도브 치료사는 그들의 손가락 끝을 단단한 부위에 사용하거나 그들의 반죽하는 스트로크를 염두에 둔 새로운 부위에 압력을 가합니다. 그들은 또한 내성이 있는 사람들의 피부에 문지르는 오일과 로션을 사용하여 긴장을 풀어줄 원하는 향을 지정할 것입니다.


부드러운 치료 동안, 천안스웨디시 치료사는 몇몇 근육 그룹에 대한 유지를 찾고 스트레칭을 할 것입니다. 이 중 일부는 근육에서 운동을 하면서 자유를 늘려주는데, 이것은 근육의 통증을 돕는데 도움을 준다. 치료사는 손을 사용해서 근육을 부풀리기 위해 옷조각을 고정시킬 수 있다.


심층 조직 도브 치료 동안, 도말 치료사는 근육의 더 깊은 층과 단단한 부분을 느슨하게 하는 결합 조직을 침투합니다. 치료사가 존경받는 것보다 더 깊이 침투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매끄러움은 멍을 유발할 수 있다. 치료사는 손가락을 근육의 더 깊은 층에 위치시켜 살아있는 곳을 후원할 것입니다. 만약 꼬집거나 뻣뻣한 곳이 있다면, 도브 치료사들은 그 장소와 관련하여 냉찜질을 할 것입니다. 극심한 불편함이 있을 경우 뜨거운 압축을 사용합니다.


또 다른 흔한 형태의 문지르기는 스웨덴식 비벼라 불린다. 이것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진정시키는 데 흔히 사용됩니다. 스웨덴식 문지르기는 보통 고객이 옷을 벗어야 한다는 강박관념 없이 수행될 수 있습니다. 도말 치료사는 긴 스트로크와 마찰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편안하고 진정시키는 도포를 할당합니다.



반사요법은 손과 발에 대한 활성화 지점을 사용하여 활력을 불어넣고 몸에서 닦아냅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반사 요법을 하는 것 외에도 신체의 연조직에 대한 주제를 제안할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 치료는 긴장감과 경직된 근육을 촉진하기 위해 압박과 마사지 동작을 사용한다. 이것은 스웨덴 마사지와 동일하지만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시아츠는 연조직과 결합조직에 대한 시술에 손가락의 압력을 사용하는 또 다른 활기찬 치료법이다. 손가락의 압력과 움직임을 이용하여 손과 발의 압박 지점을 완화한다. 마사지 치료사들은 또한 스웨덴의 마사지 치료를 성취하기 위해 짜증나는 물을 사용한다. 시아쓰 치료사는 통증과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손과 발의 윗부분을 찾도록 훈련받는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s Tech Making Better or Worse? Photos

Aroma therapy

Star Wars staying the cultu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