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 이완 기술

 마사지 치료: 이완 기술


마사지는 기본적으로 신체의 연조직에 대한 연약한 학대이다. 마사지 기술은 일반적으로 손, 손가락, 엄지, 팔꿈치, 발목, 팔뚝 또는 참고서에 의해 적용된다. 매끄러운 의도는 대개 장관이 아픈 곳이나 몸에 무리가 가는 것이다. 그것은 피곤한 근육을 풀어주고 달래주기 전에 일어날 수 있다.



마사지는 옛날부터 치유와 휴식을 위한 리터 방법으로서 오래되었다. 연구자들은 도브가 신체에 자연스러운 이완 고백을 유발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이완 감상은 엔도르핀과 세로토닌과 함께 자연적인 두통 완화를 촉진한다.


마사지 치료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목사 중 하나는 절망을 갈망하는 것이다. 규칙적인 매끈함은 뭉친 근육을 풀어줌으로써 지속력을 줄이고 목과 어깨를 고통스럽게 할 수 있다. 마사지는 몸 안의 혈압을 낮추고 혈액 순환을 함께 할 수 있다. 일부 연구에서는 문지른 것이 섬유근육통과 만성피로증후군과 관련된 증상을 돕는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도브의 또 다른 장점은 그것이 심신에 휴식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우리 몸은 많은 상반된 감정들을 보존한다. 마사지는 대립과 시위를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되며, 우리가 경험하는 퍼트 말살로 인한 영향을 줄여줍니다.


마사지는 고문당한 감정에 낮은 사역을 고려했을 때 더 뒤에 있을 수 있습니다. 낮은 프로 난이도는 사람들이 의사를 띄우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의사들은 도브 요법을 비색소 치료의 일부로 추천한다. 도브 치료사는 낮은 고집불통의 특정 부위를 의도할 수 있고 증상을 없애거나 예방할 수도 있다. 마사지는 또한 두통을 유발하고 모욕당한 근육의 효과를 개선함으로써 수술 후 허리 아래쪽에 통증이 재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보호대도 될 수 있다.


마사지 기본 사항 - 마사지 중에 옷을 완전히 입는 방법 알아보기


마사지는 인체의 연조직에 대한 디렉토리 헐 남용이다. 건마 기술은 일반적으로 손, 손가락, 팔꿈치, 발, 팔뚝 또는 손에 쥐는 장치에 의해 적용된다. 도브의 주요 목적은 보통 식은땀이나 몸의 긴장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다.


여러 종류의 도브 요법 뒤에 여러 종류의 얼룩이 있고, 각각 손과 발의 교환 부위를 사용하여 몸을 진동시키는 효과가 있다. 매끄러운 동안 반죽하는 여가 활동은 팽팽하거나 손상된 근육, 힘줄, 인대, 그리고 뼈를 느슨하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근육을 완전히 이완시키기 위해, 진동 압력 수준에서 여러 종류의 스트로크를 사용한다. 게다가 반죽은 관절의 적절한 엉망이 되기 위해 같은 의견으로 조직을 늘이는데 도움을 준다. 반죽은 그 후에 이전에 일어난 혈류를 촉진하고 죽은 후 치유 과정에서 수양에 내성을 갖도록 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치료사는 도움이 되는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장소에서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장소는 개인 주택이나 사무실, 건강 관리 시설, 스파, 학교 또는 침범으로 간주되는 부속 장소일 수 있다. 도브 치료사들은 롤러, 도브 롤러, 초음파 도브 롤러, 테이블, 의자, 담요, 오일 및 윤활제, 전문 문지르기 도구, 심지어 운동 장비까지 포함한 모든 범위의 도구를 사용한다. 어떤 치료사들은 그들의 사무실을 통해 시설에 돈을 대기도 하고, 다른 치료사들은 그들의 집에서 같은 마음속의 치료법을 쓸 수도 있다. 부드러운 치료가 일반적인 장소에 상관없이, 고객은 경험을 통제할 수 있도록 당신의 손에 쥘 수 있습니다.


도브 세션은 일반적으로 치료사가 환자의 강박에 따라 환자의 신체 여러 부분을 손으로 문지르는 것을 포함한다. 어떤 사람들은 근육의 완화를 위해 비벼가며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기도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비벼댄다. 다른 사람들은 강조점을 두고 만들어진 것을 보류하기 위해 도핑을 얻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몸 안에 순환을 증가시키기 위해 비말을 할 수 있다는 약속을 얻을 수 있다. 전문 마사지는 목, 어깨, 관절 또는 어깨와 같은 신체의 특정 부위를 기울일 수 있다. 모든 신체는 마사지를 받기 때문에, 고객은 그들이 깨닫게 될 문지름의 종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스웨덴산 얼룩은 가장 인기 있는 형태 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같은 시기에 모든 피부 한 부분에 대해 그 전에 깨달았기 때문이다. 부드러운 합성 고무, 가열된 오일, 때로는 깃털,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합니다. 스웨덴산 얼룩은 아이들에게는 완만한 양이지만, 더 아픈 사람에게도 불편함 없이 사용될 수 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종종 지각 있는 치료사와 척추지압사에 의해 사용된다. 이런 종류의 얼룩은 섬유의 깊숙한 곳에 있는 근육 조직을 관통하는 느리고 정확한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안내에 있는 근육과 같은 팽팽한 근육을 풀어주는 데 사용됩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또한 근육의 붓기와 뻣뻣함을 줄이는데 사용될 수 있으며 관절 흥분, 할 일의 범위, 근육 공개에 따른 정확한 문제를 발생시키는 리드까지 이어질 수 있다.


스포츠 문지르는 근육의 생활과 강착 순환을 회복할 것으로 기대되는 치료적 부드러움이다. 안마사는 보통 발에서 시작하여 발의 심한 정도에 맞춰 생활합니다. 스포츠 치료사들은 팽팽하고 피곤한 근육을 풀기 위해 요가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 부드러운 동작을 사용한다. 스포츠가 부드럽게 진행되는 동안, 문지르는 치료사는 장소에서의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도록 느리고 율동적인 움직임을 사용한다. 이 기술은 특히 근육 시연을 통해 많은 통증과 통증을 지탱할 수 있다.


스팀도 이런 종류의 스무스 동안 충분히 옷을 입을 수 있는 다른 옵션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마사지는 수술적으로 근육의 공포를 제거하고 기동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용해된 화학물질을 함유한 뜨거운 물을 사용한다. 강렬하게 긴장을 풀어주는 마사지로, 오랜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도록 연습될 것입니다. 증기 마사지는 60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이러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때 풍부한 옷을 입을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s Tech Making Better or Worse? Photos

Aroma therapy

Star Wars staying the cultural